QUICK
MENU

복지알림

ULSAN COUNCIL ON SOCIAL WELFARE

사진 갤러리

사진 갤러리

울산시사회복지협의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 제10대 회장, 감사 선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울산사회복지협의회 댓글 0건 조회 222회 작성일 24-02-01 11:16

본문

울산시사회복지협의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 제10대 회장, 감사 선출
사회복지법인 울산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는 1월 31일(수)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제10대 회장, 감사 선출하였다.
지난 10월 말 이사회를 통해 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하였고, 12월 27일까지 회장 후보자 접수 받았으며, 올해 1월 9일 후보자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선거에 관한 준비사항 등을 안내하였다고 한다.
오늘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2023년 사업실적 및 결산(안) 승인을 받았으며 오는 3월 7일부터 새롭게 임기가 시작되는 회장 및 감사 선출을 진행하였다.
선거권이 있는 회원 150여명이 직접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오세걸 당선인은 남구종합사회복지관 관장으로 재직 중이며, 현재 울산시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으로 협의회를 잘 이해하고 있는 임원이다. 이전에 울산시사회복지사협회장, 울산시사회서비스원 이사장 등의 이력이 있다.
감사로 선출되신 분은 회계전문가 강성태 회계사와 사회복지 현장에서 오랫동안 묵묵히 역할을 해 주신 우재권 늘푸른노인요양원장님이 선임되었다.
문재철 회장은 “울산사회복지협의회가 사회복지시설, 단체, 지역사회와 변화를 위한 사업을 적극 기획.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세걸 회장 당선인은 “사회복지의 지속가능한발전을 위하여 소통 채널을 다양화하고 더불어 윤리경영 확산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건강한 성장을 이루는 협의회를 만들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